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풀무원 올가홀푸드, ‘치킨봉·치즈스틱’ 출시

by

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대표 강병규, 이하 올가)는 엄선한 안심 재료만으로 만들어 집에서 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은 냉동 간편식 2종 '건강한 닭으로 만든 데리야끼 치킨봉'과 '모짜렐라 자연치즈스틱'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신제품 2종은 최근 건강과 먹거리 안전성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높은 가운데, 가정에서 건강하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안전성이 검증된 올가의 차별화된 원재료만을 사용한 건강 간편식 제품이다.

'건강한 닭으로 만든 데리야끼 치킨봉'과 '모짜렐라 자연치즈스틱'은 전문점에서 먹던 인기 메뉴의 맛을 구현했다.

'건강한 닭으로 만든 데리야끼 치킨 봉(250g)'은 무항생제 닭봉을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워 기름기가 적어 담백한 맛과 쫄깃한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길어지는 집콕 생활에 체형 관리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의 좋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자연 숙성 유기농 어간장과 국산 배로 만든 데리야끼 소스를 입힌 점이 특징. 제품은 250g 소포장으로 구성돼 가정에서도 간식부터 야식까지 한 번에 적당량으로 쉽게 즐길 수 있다. 조리법도 에어프라이어 15분으로 간편하다.

'모짜렐라 자연치즈스틱(450g)'은 100% 자연치즈를 사용해 고소함과 치즈스틱의 먹는 재미를 높이는 치즈 늘어짐을 즐길 수 있다. 빵가루를 스틱 전체에 세 번에 걸쳐 고르게 입혀 치즈의 맛을 최적으로 살린 튀김 옷으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까지 느낄 수 있다. 또한 위생 우수관리 인증을 받은 HACCP 공장에서 만들어 아이들이 안심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올가홀푸드 정준호 PM은 "재택근무와 원격수업으로 온 가족이 집에서 끼니를 해결하는 횟수가 늘어나며 식사뿐만 아니라 간식이나 반찬 등도 간편하고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제품을 찾는 고객이 늘고 있다. 실제로 올가 건강 간편식 HMR은 매월 매출이 증가하고 있다."며, "올가는 가성비 중심으로 구성된 기존 가정 간편식 시장에서 친환경과 안전성 기준에서 엄선한 원재료만을 사용한 바른 먹거리라는 올가만의 차별화된 원재료와 편의성과 맛을 차별점으로 건강, 안심 프리미엄 HMR 제품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