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포레스트 씨메르 패키지' 선보여

by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포레스트 씨메르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포레스트 씨메르 패키지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지친 심신을 달래고 재충전을 할 수 있도록 준비됐으며 휴식과 미식, 액티비티 등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에 따르면 씨메르 패키지는 야외 스파인 '씨메르'이용이 기본으로 포함된다. 씨메르는 해운대 오션뷰와 높은 하늘의 조화로운 경관을 감상하며 편안하게 쉴 수 있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대표 힐링 공간이다. 최근 스파 주변을 대나무 숲으로 조성해 한층 이국적인 분위기에서 진정한 자연 속 힐링을 느낄 수 있다.

야외에서 바다를 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야외 오션스파 풀도 횟수 제한 없이 이용 가능하다. 야외 오션스파 풀의 '풀사이드 바'에서 맛볼 수 있는 삼진어묵 어묵탕(1팩)도 추가로 제공된다. 이밖에 BMW 키즈 드라이빙, 하바 키즈 라운지, 웅진 북클럽 등도 이용할 수 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포레스트 씨메르 패키지'는 10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디럭스룸 성인 2인, 어린이 2인 기준 20만 원부터다(세금·봉사료 별도).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관계자는 "고객들이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마음껏 스파를 즐기며 힐링할 수 있도록 패키지를 기획했다"며 "철저한 위생 관리를 위해 씨메르 클리닝 타임을 확대하고 입장객 수도 제한적으로 운영하고 있어 안심하고 여유롭게 가을 호캉스를 즐기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