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공식]'불후의명곡' 2020배우 특집…이장우X이태성X권혁수 출연

by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대세 배우들이 '불후의 명곡'에 뜬다

19일 방송되는 KBS '불후의 명곡'은 '2020 배우 특집'으로 진행, 대세 배우인 이장우부터 이태성, 권혁수까지 총출동해 화제를 모은다.

이날 출연한 6명의 배우들은 드라마틱한 무대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원조 꽃미녀 배우 김청은 심수봉의 '비나리'를 선곡해 한 편의 드라마 같은 무대 선사할 예정이며, 최근 드라마 '부부의 세계'로 사랑받은 팔색조 배우 김선경은 이은미의 '녹턴'으로 애절하고도 감성적인 무대를 펼친다.

또한 영화감독으로 변신하는 등 다양한 활동 중인 만능 엔터테이너 배우 김승우는 심수봉의 '사랑밖엔 난 몰라'로 중후한 매력을 뽐낼 예정이며, 훈남 배우 이태성은 노라조의 '형'을 선곡, 동생을 향한 진심을 담은 애틋한 무대를 선사한다.

연예계 대표 고음 종결자 권혁수는 김민우의 '사랑일뿐야'를 선곡해 가을 남자로 완벽 변신, 배우계 아이돌 이장우는 K2의 '유리의 성'을 선곡해 감성적인 록발라드로 여심을 저격할 예정이다.

가창력까지 겸비한 대한민국 대표 명품 배우들의 역대급 무대가 예고된 가운데, 과연 '2020 배우 특집' 우승 트로피는 누가 차지할지 이목이 집중된다.

19일 오후 6시 5분 방송.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