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정해인, '랜선 팬 사인회' 개최…지친 일상에 방구석 힐링

by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배우 정해인이 KGC 인삼공사와 함께 랜선 팬 사인회를 열었다.

18일 정관장 공식 유튜브 채널과 공식 인스타그램으로 공개된 '홍삼정 에브리타임×정해인 방구석 랜선 팬 사인회' 영상은 팬들의 지친 일상에 활력을 돋게 해줄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제작됐다. 특히나 이번 영상은 사전 신청을 통해 팬들이 직접 참여하고 소통해 의미를 더했다.

공개된 랜선 팬 사인회 영상에서 정해인은 특유의 부드러운 목소리와 미소로 보는 이를 설레게 만들었다. 또한 곰 인형 모자를 쓰고, 내레이션으로 참여했던 다큐멘터리 '곰'의 대사를 재연하는 것은 물론 팬들의 사연을 직접 읽어주고 응원 메시지를 전달하는 등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로 영상을 가득 채웠다.

첫 랜선 팬 사인회를 끝마친 정해인은 "랜선으로나마 팬분들께 인사드릴 수 있어서 좋은 시간이었다. 정관장 에브리타임 모델로 활동하면서 팬들을 만날 수 있는 반가운 기회가 많아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한편 정해인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D.P.'에서 안준호 역을 확정 지으며 안정적인 연기력을 바탕으로 이제껏 본 적 없는 색다른 매력을 펼칠 예정이다.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