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KBS2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가황' 나훈아의 공연을 미리 엿볼 수 있는 '깜짝 스포' 예고 영상이 공개돼 시선을 강탈한다.
KBS 2TV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이하.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국민들을 위로하고 다시 한번 힘을 내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앞서 나훈아는 "코로나19 때문에 '내가 꼭 공연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가만히 있으면 두고두고 후회할 것 같았다"는 소감으로 공연에 대한 관심을 폭발시키며 화려한 컴백을 알린 바 있다.
이와 관련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의 미리보기가 담긴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2020년 최대의 반전! 가황 나훈아의 귀환'이라는 문구와 함께 모습을 드러낸 나훈아. 인생 최초의 언택트 공연이자 15년만의 방송 출연에 앞서 나훈아가 열정을 활활 불태우며 연습에 몰두하고 있는 모습인 것.
시청자들의 귀를 호강시켜 줄 노래에서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한 퍼포먼스까지. 레전드 공연을 선보이기 위해 불철주야하는 가황의 연습 삼매경과 함께 독보적인 아우라가 벌써부터 팬들의 가슴을 떨리게 만든다.
이와 함께 가황의 공연을 학수고대하는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과 반응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대한민국 트롯 황제' 나훈아와 '대한민국 대표 방송국' KBS가 만나 펼칠 전대미문의 공연을 향한 뜨거운 팬 사랑이 엿보인다.
팬들은 "최고입니다. 진정한 레전드! TV에 나올 용기를 내주어 고맙습니다", "혼란스러운 지금, 많은 위로와 힘의 충전이 되지요", "너무 기다려져요. 날짜만 세고 있습니다", "살아 움직이는 '나훈아기호랑이'를 고화질로 보는 날이 오다니", "나훈아! 이름만으로도 설렌다" 등의 댓글을 올리며 너무나 기다렸던 고화질 나훈아를 향한 설렘을 드러냈다.
한편 나훈아는 지난달 20일 한 곡 한 곡에 따뜻한 이야기와 삶의 해학을 담아 많은 이의 마음이 따뜻해져 다시 한번 힘내길 바란다는 마음을 담은 새 앨범 '나훈아 아홉이야기'를 발매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나훈아의 언택트 공연인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는 1000명의 온라인 관객과 함께 오는 9월 23일 수요일 저녁 7시 30분에 개최되며, 본 공연은 KBS 2TV를 통해 9월 30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shyu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