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식주컴퍼니가 운영하는 비대면 모바일 세탁 서비스 '런드리고'가 이달 말까지 신규고객 500가구 한정으로 '와이셔츠&드라이' 정기구독 상품에 대해 '첫 달 이용 5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런드리고의 '와이셔츠&드라이' 월정액 정기 구독 상품은 세탁 구성에 따른 3가지 상품군으로 제공되며 상품 결제시 주문 금액의 50%를 런드리고 포인트로 환급해 준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와이셔츠 세탁 20장, 드라이클리닝 2장, 무료수거배송 2회 상품 ▲와이셔츠 세탁 20장, 드라이클리닝 4장, 무료수거배송 3회 상품 ▲와이셔츠 세탁 20장, 드라이클리닝 6장, 무료수거배송 4회 상품 등을 첫 달에 한해 2만원 대에 이용 가능하다.
현재 런드리고는 전체 이용자의 약 40%가 물빨래, 와이셔츠, 드라이클리닝, 이불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된 월정액 정기구독 상품을 사용하고 있다. 또한 일반적으로 드라이크리닝에 이용되는 석유계용제가 아닌 미국 등 세탁 선진국에서 대체제로 사용하는 고가의 이소파리핀을 사용하고, 기존에 없던 세제향을 새로 개발해 세탁에 적용하는 등 고객 만족을 위해 힘쓰고 있다.
조성우 의식주컴퍼니 대표는 "이번 이벤트는 런드리고가 처음으로 진행하는 정기구독 상품 할인 프로모션으로,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맞은 직장인들을 응원하고자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