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사노피 파스퇴르, '제4회 심(xim)쿵 아기모델 선발대회' 진행

by

사노피 파스퇴르㈜의 영아 5가 혼합백신 '펜탁심주'가 제4회 심(xim)쿵 아기모델 선발대회를 진행한다.

'심(xim)쿵 아기모델 선발대회'는 사노피 파스퇴르의 소아용 혼합백신 제품명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심(xim)과 아기에 대한 부모의 마음을 뜻하는 심(心)의 의미를 담은 사노피 파스퇴르의 대표 아기 모델 선발대회이다.

올해 4회를 맞은 이번 '심쿵 아기모델 선발대회'는 하나의 백신으로 5가지 질환을 예방하는 '펜탁심'의 특징을 담아, 전국 5대 지역을 대표하는 아기모델 5명을 선발한다. 최종 선발된 5명의 아기는 공식 브로슈어 모델 등 펜탁심을 알리는 브랜드 대표 모델로 활동할 예정이다.

이번 '제4회 심(xim)쿵 아기모델 선발대회'는 오는 28일까지 약 2주 간 진행된다. 펜탁심 홈페이지내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랑스러운 아기의 '심쿵'한 모습을 담은 사진 1매를 등록하면 된다. 1세 미만의 아기를 둔 부모나 보호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응모한 사진은 펜탁심 이벤트 홈페이지에 공개되며, 네티즌들의 '좋아요' 수와 내부 심사단의 평가 점수를 합산해 최종적으로 5명이 선정될 예정이다. 또한 인스타그램 등 SNS에 아기 사진과 함께 특정 해시태그를 공유한 게시물의 URL을 기재하면 가산점이 부여된다. 최종 선발 결과는 오는 10월 8일 펜탁심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한편, 사노피 파스퇴르의 펜탁심은 국내 첫 5가 혼합백신으로 디프테리아, 파상풍, 백일해, 폴리오(소아마비) 및 헤모필루스 인플루엔자 비형균에 의한 침습성 감염증을 예방한다.

펜탁심은 현재 국가필수예방접종(NIP)에 포함돼 전국 보건소 및 위탁의료기관에서 무료로 접종 가능하다.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