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스토어에도 지난 8월 4주 차(8/24~8/30) 스웨트셔츠 및 후드 티셔츠 데이터 분석 결과, 거래량이 전월 마지막 주(7/27~8/2) 대비 54% 정도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8월 한 달간 스웨트셔츠, 맨투맨과 후드 티셔츠, 후드 집업 등 키워드 검색량이 약 150만 건에 달했다.
이에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가 스웨트셔츠, 맨투맨, 후드 티셔츠, 후드 집업 등 F/W 대표 카테고리를 선보이는 '2020 스웨트 페스티벌'을 오는 14일까지 실시한다. 280여 개 무신사, 우신사 입점 브랜드의 F/W 신상품과 스테디셀러 1만 200여 종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이번 기획전에는 커버낫, 아디다스, 디스이즈네버댓, 마크곤잘레스, 스컬프터 등 브랜드별 인기 상품을 중심으로 다양한 프로모션과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매일 인기 브랜드 2개를 선정해 해당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24시간 동안 특가로 선보이는 '오늘의 브랜드'를 운영한다. 행사 첫날인 1일에는 커버낫, 인스턴트 펑크가 참여해 할인 혜택과 브랜드 특별 사은품을 제공한다.
오직 무신사에서만 만날 수 있는 인기 브랜드 신상품과 캐리오버* 아이템을 소개하는 '단독?한정 발매 상품 모아보기'도 제공한다. '스페셜 콜라보레이션'에서는 △비욘드클로젯 × 메이플스토리 △비욘드클로젯 × 신비아파트 △에이징씨씨씨 × 다잉브리드 △베리드얼라이브 × 아크메드라비 등 패션, 게임, 만화 콘텐츠 등과의 이색적인 협업 상품을 소개한다.
무신사는 이번 기획전을 맞아 15만 원 상당의 5종 할인 쿠폰팩을 모든 회원에게 지급한다. 또 최대 8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무신사 랜덤 쿠폰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