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오는 10월 5일까지 신메뉴 '위스콘신 치즈 포테이토 피자' 주문 시 새로운 파스타를 무료 증정하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신메뉴 '위스콘신 치즈 포테이토 피자' 구매 시 파파존스 피자가 새롭게 출시한 '파파스 파스타(로제)'가 제공되어 고객층의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파파존스 피자는 파파스 파스타의 새로운 맛 출시에 대한 고객 요청이 쇄도해 '파파스 파스타(로제)'를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에 토마토 소스와 크림 소스를 섞은 로제 소스에 그릴드 치킨을 얹어 부드러우면서 담백한 맛을 살린 '파파스 파스타(로제)'가 출시되며 파파스 파스타의 새 라인이 구축되었다.
기존 파파스 파스타는 토마토 소스 베이스에 소고기를 주재료로 한 '파파스 파스타(미트)'와 베이컨, 치즈, 크림 소스의 조화가 인상적인 '파파스 파스타(화이트)' 등 총 2종으로 구분돼 왔다. 특히 치즈, 소스 등 프리미엄 재료가 강점인 파파존스 피자 노하우가 반영되어 2006년 출시 후 파파존스 피자의 대표 인기 사이드메뉴로 자리매김해 왔다. 여기에 '파파스 파스타(로제)' 추가 출시로 고객 선택의 폭이 넓어져 충성 고객 만족도 제고는 물론 신규 고객 유입에도 기여할 것이라고 파파존스 피자 관계자는 밝혔다.
이번 혜택은 파파존스 피자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 또는 앱 등 자사 공식 온라인 채널은 물론, 콜센터 및 매장 방문 등을 통한 배달 또는 포장 주문 시 적용이 가능하다. 단, 중복 할인 및 하프앤하프 주문은 불가하다.
최원제 한국파파존스 마케팅부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파파존스 피자의 신메뉴 피자와 새로운 파스타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며 "짭조름한 위스콘신 치즈 포테이토 피자와 부드럽고 상큼한 파파스 파스타(로제)의 꿀조합이 예상되는 만큼 많은 고객이 이번 프로모션을 이용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