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가 한 계절 앞서 미리 가을, 겨울을 준비하는 애슬레저족을 겨냥해 8월 '역시즌 슈퍼 세일'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젝시믹스의 인기 F/W 제품을 최대 75% 할인된 초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은 31일 오후 6시까지 진행된다. 웜바디 레깅스, 롱집업 등 겨울 아이템 뿐만 아니라 하이플렉시 레깅스, 조깅스 등 다채로운 제품들을 1~ 4만원 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했다.
뛰어난 보온 효과와 편안한 착용감으로 완판 행진을 기록했던 '웜바디 피치 기모레깅스'는 복숭아같이 고운 기모를 만들어내는 가공법을 활용해 부드럽고 보송보송한 촉감이 특징이다. 균형 잡힌 보정력과 탄성을 갖춘 원단이 사용되어 격렬한 운동에도 흔들림 없이 바디 라인을 잡아준다.
몸에 꼭 맞는 슬림핏으로 자연스러운 바디 실루엣을 살려주는 '라이트 구스다운 패딩 베스트'는 레저 스포츠 뿐만 아니라. 도심 속 시티룩에도 어울리는 만능 아이템이다. 이 제품도 약 70%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뛰어난 탄성력을 지닌 하이게이지로 원단을 편직하여 모든 실내외 스포츠에 용이하도록 만든 '하이플렉시 조깅스'는 가볍고 얇은 원사를 사용해 극강의 텐션을 느낄 수 있다. 부드러운 소재와 흡한속건 기능으로 착용내내 쾌적함을 유지시켜주고 스포티한 스타일링까지 연출 가능하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관계자는 "이번 역시즌 프로모션은 계절에 앞서 애슬레저 아이템을 준비하고자 하는 패션 피플들을 위해 마련하게 됐다"라며 "그 동안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받았던 베스트셀러 위주로 라인업을 기획한 만큼, 합리적이고 즐거운 쇼핑 즐기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젝시믹스 뿐만 아니라 위생용품 브랜드 휘아, 남성 의류와 화장품 등을 만드는 마르시오디에고 등을 보유하고 있다. 지난 14일 미디어커머스기업 최초로 코스닥 상장에 성공했으며, D2C 판매 방식을 통해 유통단계의 거품을 줄이는 등 끊임없는 실험을 지속하며 전에 없던 비즈니스 모델로 신 시장을 개척하고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