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LG전자, LED 사이니지 테크세미나 개최…"시장 내 새로운 기준 제시" 목표

by

LG전자가 주요 거래선을 대상으로 사이니지 테크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8일 그랜드 인터콘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진행된 된 테크세미나는 2020년 LG 사이니지 혁신 기술과 신제품을 소개하는 형태도 진행됐다.

LG전자에 따르면 테크세미나는 뉴노멀 시대에 발맞춰 기존 오프라인 행사에 온라인 방식을 처음 추가 도입했다. 고객들이 행사장에 오지 않고도 실시간으로 행사에 참여할 수 있게 중계 영상을 준비했다.

LG전자는 행사장 내부에 마이크로 LED 사이니지, 케이블리스(Cableless) 콘셉트의 LED 사이니지, 투명 터치 OLED 사이니지 등 LG만의 차별화된 사이니지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도 운영했다. 참가자들은 체험존에서 케이블리스 콘셉트의 LED 사이니지를 직접 설치하는 경험도 했다. 해당 제품은 LED 캐비닛을 케이블 연결 없이 레고 블록처럼 간편하게 이어 붙여 원하는 크기로 제작할 수 있기 때문에 설치가 편리하다.

LG전자 관계자는 "LG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앞세운 사이니지 솔루션으로 프리미엄 상업용 디스플레이 시장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G전자는 사이니지 테크세미나가 개최된 파르나스 호텔 앞에 초대형 LED 사이니지를 활용한 높이 26m의 옥외광고물을 구축한 바 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