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의 하반기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노트20이 지난 5일 언팩 행사를 통해 베일을 벗고 7일부터 사전예약에 돌입했다. 갤럭시노트 시리즈는 기존부터 충성고객을 다수 보유하고 있던 시리즈인 만큼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갤럭시노트20은 전작보다 저렴해진 가격과 두 배 이상의 초도물량이 공급되며 갤럭시노트10의 아성을 넘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지난해 출시한 갤럭시노트10의 경우 25일 만에 100만 대 판매를 돌파했고 첫해 판매량이 900만 대에 이른 것으로 알려졌다.
이런 가운데 80만 명의 회원이 활동하는 온라인 스마트폰 사전예약 전문 카페 '국대폰'은 역대급 사은품과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갤럭시노트20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내용에 따르면 국대폰은 갤럭시노트20 사전예약 신청자 선착순 2,000명에게 액세서리 구매 쿠폰 2만 5천원 권을 제공하며, 개통 시 갤럭시 버즈 플러스, 갤럭시워치, 갤럭시탭S6 라이트, 닌텐도 스위치, 에어팟 2세대, 블루투스 스피커 등의 선택형 사은품을 100% 제공한다. 또한 갤럭시노트20 공기계, 갤럭시노트20 반값 할인 등의 추첨식 사은품과 후기 사은품까지 제공된다.
선택형 사은품의 경우 선택하지 않고 기기값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도 있다. 할인혜택을 선택할 경우 특별 할인가로 구입이 가능한데 최신 기종임에도 불구하고 업계 최대 규모의 지원금이 지원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삼성전자에서 제공하는 갤럭시 버즈 라이브, 엑스박스 게임 패스 컨트롤러 패키지, 삼성케어 1년권 등의 제조사 사은품까지 받아볼 수 있다.
국대폰 관계자는 "갤럭시노트20이 전작보다 출고가를 낮췄지만 여전히 고가인 만큼 회원님들의 가격 부담을 최대한 덜어드리고자 반값할인, 공기계 제공 등 다양한 사은품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밖에도 국대폰은 20여종 스마트폰 특가 판매를 진행하고 있는데 갤럭시노트9와 갤럭시S10 5G가 10만 원대로 높은 수요를 보이고 있고 아이폰XR, 아이폰SE2, 갤럭시A50, 갤럭시A80 등의 스마트폰은 할부 부담 없이 구입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국대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