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이 여름 신제품으로 선보이는 '메가크런치' 피자 3종을 한발 빠르게 경험한 체험단의 후기를 7일(금) 신제품 출시와 함께 공개한다.
여름을 맞이해 출시되는 신메뉴 '메가크런치' 피자 3종의 출시를 앞두고 지난 7월 28일부터 8월 2일까지 6일간 신메뉴 체험단을 모집한 바 있다. 체험단에 선정된 고객들은 타 고객 대비 빠르게 신메뉴를 맛보고 후기를 작성했다. 작성된 체험단 후기는 체험단에 참여한 사람들의 개인 SNS에 신메뉴 출시와 동시에 공개된다.
새롭게 선보여진 신메뉴 3종은 '하와이안 플렉스', '하와이안&페페로니', '갓치킨&포테이토'다. '하와이안 플렉스'는 쫄깃한 폴란드식 프리미엄 훈제 소시지 킬바사 토핑과 달콤한 파인애플을 듬뿍 담은 것이 특징이다. '하와이안&페페로니'는 하와이안 플렉스의 이색적인 토핑과 클래식한 페페로니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피자다. '갓치킨&포테이토'는 부드러운 바비큐와 갈릭 두 가지 맛의 육즙 가득한 치킨과 바삭바삭한 와플 포테이토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제품이다.
한편, 피자헛은 지난 6월 스위스 명품 라끌렛 치즈와 부드러운 크림치즈, 쫄깃한 모짜렐라 치즈가 엣지에 담긴 독특한 모양의 '얼티밋 치즈포켓'을 출시해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호평에 힘입어 치즈포켓에 모든 프리미엄 피자 토핑을 별도 비용 추가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라인업을 확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