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수현, 옆모습도 남다른 잘생김…그림 같은 자태로 드러낸 '완벽 비율' [종합]

by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배우 김수현이 독보적인 비주얼을 자랑했다.

김수현은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출연 중인 tvN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 속 고문영(서예지 분)의 저택에 있는 김수현의 모습이 담겼다. 으리으리한 저택 안 김수현은 다리를 꼬고 앉아 생각에 잠겨있거나, 그림을 그리는 데 열중하는 모습. 소두로 더한 완벽한 비율과 그림 같은 김수현의 미모가 돋보인다.

현재 '사이코지만 괜찮아' 촬영 중인 김수현은 SNS를 통해 엉뚱한 설정샷이나 빙구미를 뽐내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어린 고문영 역으로 출연 중인 아역배우 김수현, 상대역인 배우 서예지와의 투샷을 게재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어깨를 맞댄 채 다정하게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서예지와 김수현은 닮은꼴 비주얼로 남다른 케미를 자랑했다.

특히 김수현은 캐주얼한 패션과 엉뚱한 포즈에도 가릴 수 없는 미모로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김수현은 현재 tvN '사이코지만 괜찮아'에 출연 중이다. '사이코지만 괜찮아'는 버거운 삶의 무게로 사랑을 거부하는 정신 병동 보호사 강태(김수현 분)와 태생적 결함으로 사랑을 모르는 동화 작가 문영(서예지 분)이 서로의 상처를 보듬고 치유해가는 로맨틱 코미디다.

wjlee@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