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정우성, 곽도원, 유연석의 출연과 양우석 감독의 신작으로 화제가 된 '강철비2: 정상회담'이 '대한민국 대통령' 역을 맡은 정우성의 지큐 코리아 8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남북미 정상회담 중에 북의 쿠데타로 세 정상이 북의 핵잠수함에 납치된 후 벌어지는 전쟁 직전의 위기 상황을 그리는 영화 '강철비2: 정상회담'이 한반도에 임박한 전쟁의 위기를 막기 위해 노력하는 '대한민국 대통령'을 연기한 정우성의 지큐 코리아 8월호 화보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화보에서 정우성은 영화 속 '대한민국 대통령'으로서 편안함과 안정감을 주는 의상을 선보이며 신뢰감 있는 모습을 담아냈던 것과 달리, 산뜻하고 자유분방한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여기에 강렬한 눈빛과 함께 다양한 컬러와 독특한 패턴의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모습으로 자신만의 독보적인 분위기과 매력을 선보인다.
특히 세련되고 고요한 공간의 정서와 어우러진 정우성만의 아우라로 시선을 사로잡는 이번 화보는 '강철비2: 정상회담'에서 그가 보여줄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이번 화보에서는 배우 정우성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뿐만 아니라, '강철비2: 정상회담' 속 '대한민국 대통령' 역에 대한 이야기까지 담겨있어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한껏 높인다.
이처럼 정우성의 색다른 매력을 담은 화보와 '강철비2: 정상회담'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는 지큐 코리아 8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지구상에서 유일하게 냉전이 지속 중인 분단국가인 남과 북, 그리고 한반도를 둘러싼 강대국들 사이 실제로 일어날 수도 있을 위기 상황을 정우성, 곽도원, 유연석, 앵거스 맥페이든. 개성과 연기력을 겸비한 네 배우의 공존과 대결을 통해 실감 나게 그려낼 '강철비2: 정상회담'은 오는 29일 개봉해 여름 극장가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anjee85@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