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가수 청하가 변화무쌍한 카멜레온 매력을 드러냈다.
청하는 지난 25일 정오(낮 12시) 공식 SNS를 통해 PRE-RELEASE SINGLE #2 'PLAY(플레이)'의 네 번째 포토 티저를 공개했다.
사진 속 청하는 한층 강렬해졌다. 앞서 공개했던 포토 티저에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물씬 풍김과 동시에 청량미, 세련미 등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면, 이번에는 정글을 연상하게 하는 화려한 의상을 입고 빨간 매니큐어가 돋보이는 손동작을 취하며 섹시 여전사의 느낌을 자아냈다.
특히 청하는 에너지가 느껴지는 눈빛을 통해 범접할 수 없는 카리스마를 뿜어내며 진정한 걸크러시의 정석을 보여줬다.
이어 26일 0시 공개한 콘셉트 클립에서는 청하의 역동적인 움직임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네온 컬러의 배경과 포토 티저를 통해 보여준 청하의 다양한 모습이 교차하며 한 편의 CF 같은 영상을 완성했다. 또 일렉트로닉 사운드에 'PLAY'라는 글자와 달무늬가 화려하게 펼쳐져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지난 24일을 시작으로 포토 티저를 모두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달군 청하는 오는 27일부터 콘셉트 이미지를 잇따라 오픈하며 신곡에 대한 기대를 한껏 끌어올릴 예정이다.
한편 청하의 PRE-RELEASE SINGLE #2 'PLAY'는 7월 6일 오후 6시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MNH엔터테인먼트 제공]
ly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