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공식] '동상이몽2' 3주년 홈커밍 특집 기획..22일부터 5주간 역대 운명 부부 총출동

by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이 3주년을 맞이해 '홈커밍 특집' 편성을 확정, 22일부터 5주간 시청자를 찾아간다.

'동상이몽2'의 역대 '운명 부부'들이 출연하는 '홈커밍 특집'이 22일부터 5주간 방송된다. 이번 특집에는 소이현·인교진 부부, 이윤지·정한울 부부, 윤상현·메이비 부부, 장신영·강경준 부부가 출연할 것으로 알려져 뜨거운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이들은 '동상이몽2'을 통해 어떻게 달라진 일상을 공개할지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계속해서 높이고 있다.

'동상이몽2'의 연출을 맡고 있는 김동욱 PD는 "3주년을 맞이해 그동안 '동상이몽2'를 빛내준 부부들을 모셨다. 둘째 출산 등의 이유로 부부들 모두 달라진 일상을 보내고 계시더라. 여전한 듯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이라면서 "깜짝 합류할 새 '운명 부부'에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역대 부부들이 함께하는 '동상이몽2' 3주년 특집은 22일부터 5주간 방송되며, 평소보다 앞당겨진 밤 10시 20분에 시청자들을 만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