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메시 1골-1도움' 바르셀로나, 마요르카에 4대0 완승...기성용 결장

by

[이건 스포츠조선닷컴 기자]바르셀로나가 레알 마요르카를 누르고 선두 질주를 이어갔다.

바르셀로나는 13일 오후(현지시각) 마요르카에서 열린 마요르카와의 라리가 28라운드 경기에서 3대0으로 승리했다.

바르셀로나는 경기 초반 선제골을 넣었다. 전반 2분만에 측면에서 올라온 크로스를 비달이 달려들며 머리로 해결했다. 상승세를 탄 바르셀로나는 6분과 10분에도 날카로운 공격을 선보였다.

마요르카는 반격을 펼쳤다. 21분과 32분 쿠보가 날카로운 슈팅을 때렸다. 테어 슈테겐 골키퍼가 막아냈다. 흐름이 마요르카 쪽으로 기울던 전반 37분 바르셀로나가 쐐기골을 넣었다. 왼쪽에서 볼이 올라왔다. 이를 문전 앞에서 메시가 헤딩으로 떨궜다. 옆에 있던 브레이스웨이트가 하프발리 슈팅을 때렸다. 골네트를 갈랐다.

후반 들어 마요르카가 초반 힘을 냈다. 후반 2분만에 역습을 펼치며 바르셀로나의 골문을 노렸다. 그러나 마무리가 부족했다.

바르셀로나는 흐름을 조율하며 경기를 진행했다. 후반 34분 알바가 추가골을 넣었다. 후반 추가시간 메시가 환상적인 개인기로 마요르카 수비진을 흔든 뒤 골을 성공시켰다. 경기의 마무리였다.

마요르카의 기성용은 경미한 부상으로 이날 경기 출전 명단에 들지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