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종합] 류승범, "10세 연하 슬로바키아인 아내♥"…'결혼+임신' 소식에 직접 소감

by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배우 류승범의 결혼 소식에 많은 관심과 응원이 쏟아지고 있다.

12일 류승범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직접 결혼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이날 류승범은 "너무 감사하다. 멀리 떨어져 있지만 많은 분들이 축하해주시고 성원해주셔서 마음 속 깊은 감동을 받는다"고 고마움을 전했다.류승범은 "많은 분들이 제 여자친구가 어떤 친구인지 궁금해하실 것 같아서 짧은 이야기를 하나 소개할까 한다"고 10세 연하 슬로바키아 출신 화가인 여자친구를 소개했다.

류승범은 "개인적으로 저에게는 '그림'이라는 세계를 열어준 날이기도 하다"라며 "어느날 제 여자친구와 저는 태국에 작고 사람이 적은 섬에서 생활을 한 적이 있었다"며 "제 여자친구는 화가다. 그래서 계속 그림을 그린다. 어느날은 그 모습이 너무 아름다워 보여 느닷없이 질문을 했었다. '당신은 왜 그림을 그리나요?' 제 여자친구는 잠시 생각을 하더니 다시 그림을 그리면서 망설임 없이 이야기했다 '어릴적 우리는 모두가 화가였어. 세상의 어린이들을 봐. 모두가 그림을 그리고 있잖아? 그 아름다운 취미를 당신은 멈췄고 나는 멈추지 않았을 뿐이야' 그 후, 저는 며칠 동안 그 섬에서 많은 생각을 했다. '우리 모두 다 화가였다니' 제 여자친구는 저의 잠재력을 깨워줬고 전 다시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다"고 결혼을 약속한 여자친구가 자신의 예술적 영감을 일깨워줬다고 설명했다.

한편 류승범은 지난 2000년 영화 '죽거나 혹은 나쁘거나'로 데뷔, 개성 있는 비주얼과 연기 실력, 패션으로 주목 받았다. 지난해 9월 개봉한 영화 '타짜: 원 아이드 잭'으로 3년 만에 스크린으로 복귀한 류승범은 최근 황정민, 박정민 등이 속한 샘 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오랜 공백을 깨고 SNS를 개설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장발의 류승범은 SNS를 통해 자신의 사진 및 여러 작품 사진들을 개설하며 팬들과의 소통을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