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손 안에서 즐기는 축구게임 'FIFA 모바일', 10일 정식 출시

by

넥슨은 EA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축구게임 'EA 스포츠 FIFA 모바일'을 10일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

'FIFA 모바일'은 36개 리그, 650개 이상의 클럽, 1만7000명 이상의 실제 선수 등 FIFA 공식 라이선스를 보유한 모바일게임으로, 자신만의 팀을 구성해 언제 어디서든 축구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지난 5월 14일부터 진행한 사전등록 이벤트에 200만명 이상이 참여했다.

축구 플레이에 최적화된 조작법으로 쉽고 자유롭게 플레이할 수 있다. 또 짧은 시간 내 공격만 할 수 있는 '공격모드', 감독이 되어 자신의 구단을 운영하는 '시뮬레이션 리그' 등 실제 축구에서 느낄 수 있는 다양한 묘미를 경험할 수 있다.

넥슨은 'FIFA 모바일' 런칭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30일까지 매일 접속한 일자별로 '[베이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팩 80+', '10만 코인'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 별도 기간 없이 매일 플레이 시간에 따라 '훈련 경험치', '스킬 부스트' 등 구단 성장 아이템을 제공하고, 특정 구단주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인게임 재화 'FV(FIFA Voucher)' 포인트를 지급한다.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