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히든트랙2' 슈퍼주니어-K.R.Y.·몬스타엑스, 숨겨진 명곡 공개...11일 시즌 종료

by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슈퍼주니어-K.R.Y.와 몬스타엑스가 숨겨진 명곡을 소개하고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

팬심 저격 뮤직 라이브 토크쇼 '히든트랙 2'가 6월 11일(목)을 끝으로 시즌을 종료한다. 결성 15년 만에 국내 첫 피지컬 앨범 발매로 화제가 된 슈퍼주니어-K.R.Y.와 7개월 만의 국내 컴백으로 1위를 휩쓸고 있는 몬스타엑스가 대망의 시즌 마지막 편을 장식한다. 슈퍼주니어-K.R.Y. 편은 6월 10일(수) 밤 9시, 몬스타엑스 편은 6월 11일(목) 밤 9시에 Seezn(시즌)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생중계된다. 두 아티스트의 다시보기 영상은 각각 생중계 다음날인 11일, 12일 오후 12시 Seezn(시즌)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룰루랄라 뮤직'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하이라이트 영상 클립이 공개된다.

한편, 디지털 스튜디오 룰루랄라와 KT Seezn(시즌)이 공동 제작하는 '히든트랙 2'는 가수들의 숨겨진 명곡을 찾아 새로운 매력을 발견하는 뮤직 라이브쇼다. 매주 한 팀의 아티스트가 출연해 수록곡 중 숨겨진 명곡 7곡을 선정해 비하인드 스토리를 소개한다. 팬들의 사전 투표를 통해 선정된 1위 '골든 트랙' 곡은 생중계 무대로 확인할 수 있다.

대장정을 마무리하는 시즌2는 지난 3월 30일 iKON(아이콘) 편을 시작으로 이달의 소녀, 아스트로,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등이 출연했다. 아티스트들의 숨겨진 명곡 공개는 물론 아이돌 그룹들의 탄탄한 음악성이 연일 화제가 됐다. 생중계의 진가를 느낄 수 있는 실시간 소통, 멤버 별로 화면을 선택해 볼 수 있는 멀티뷰 생중계, '히든트랙 2'만의 다양한 시그니처 코너 등이 아티스트의 매력을 끌어내며 큰 호응을 얻었다.

wjlee@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