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공식] 전소민, 오늘(31일) '런닝맨' 컴백 "쉬는 동안 '런닝맨' 멤버 소중함 알아"

by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배우 전소민이 드디어 오늘(31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 컴백한다.

전소민은 최근 진행된 녹화 오프닝에서 멤버들을 기다리며 "'런닝맨' 첫 녹화 때 기분"이라며 설렘과 기대감을 드러냈고, 멤버들과 반가운 재회를 한 전소민은 "새롭게 태어났다"며 'NEW 전소민' 탄생을 알렸다.

이어 전소민은 "쉬는 동안 지인들의 소중함을 알게 됐는데, 특히 '런닝맨' 멤버 중 누가 나를 진짜 위하고 사랑하는지 확실히 구분됐다"며 '전소민 표 데스노트'를 작성한 사연을 밝혔다. 심지어 전소민이 멤버들의 연락 빈도수까지 체크했다는 사실에 멤버들은 "역시 사람은 절대 변하지 않는다"며 더 강력해진 전소민의 컴백을 실감했다.

특히, 전소민은 멤버들을 잔뜩 긴장하게 만든 '가장 잘 챙겨준 멤버'와 '연락이 가장 뜸했던 멤버'를 공개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날 오프닝부터 완벽 적응한 전소민은 한층 업그레이드된 멤버들과의 케미와 더불어 몸을 사리지 않은 열정으로 특급 활약을 펼쳤다.

전소민의 데스노트 속 주인공들과 '런닝맨 완전체'의 반가운 모습은 오늘 오후 5시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