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배우 소유진과 이시영의 등산으로 드러낸 찐우정이 화제다
27일 소유진은 "등산 좋아하는 시영이 매니저님~ 맛집 좋아하는 우리 매니저 다음엔 등산도 다 함께 하고 맛집도 가자. 오늘은 등산 후 집에 오니 8시 반. 아침밥은 각자 집에서 #새벽 #관악산"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소유진은 관악산이라고 써 있는 비석을 배경으로 인증샷을 남기고 있는 모습이며, 특히 배경에 인증샷을 남기고 있는 이시영이 눈길을 끈다.
이어 소유진은 "오늘 참 좋았어...고맙다 건강한 친구야"라는 글과 "새벽 5시 반 출발 #관악산 #매력있다 #오늘날씨맑음"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하며 등산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시영 역시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혼자 올 때 보단 둘이 올 때가 더 좋고. 둘이 올 때 보단 셋이 올 때가 더 좋고"라며 소유진과 함께 한 등산에 만족해 했다.
소유진과 이시영은 그동안 연예계 절친인 박솔미, 심진화 등과 국내 유명 산들을 등산하며 인증샷을 올린 바 있다.
지난 3월 이시영은 "언니들을 만나서 내 인생에 이런 그림들도 있다는 게 꿈같고, 행복하고, 신기하고, 고맙고.. #다들 수고했어요 #고맙습니다"라고 알리며 박솔미, 소유진과 심진화 등 절친이 함께한 등산 모습을 공개한 바 있다.
또 소유진과 이시영은 취미생활도 함께 했었다.
이시영은 비누와 향초를 만들며 "공방에서 비누랑 캔들도 만들어보고. 애기 얘기 하느라 시간 가는 줄도 모르고"라고 또 "처음 만들어본 캔들. 욕망 캔들"이라고 글을 올리며 소유진과 함께 비누와 향초를 만든 소감을 밝혔다.
또 지난해 방송된 JTBC '취향존중 리얼라이프 - 취존생활'에서는 이시영은 소유진에게 탁구를 알려줬고, 소유진은 꽃꽃이를 알려주는 모습이 그려지기도 했다.
한편, 이시영은 최근 동명의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 넷플릭스 드라마 '스위트 홈'의 촬영을 마쳤으며, 소유진은 지난 2013년 요리연구가 백종원과 결혼해 슬하에 세 자녀를 두고 있다.
narusi@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