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인터뷰①] '위플레이2' 김주형 PD "강호동 몰입감 굉장해, 한방이 있는 예능인"

by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강호동 이수근 하하 등 야외 버라이어티의 최강자들이 다시 한번 뭉친다.

SKY '위플레이 시즌2'가 다음달 촬영을 시작해 7월 방송을 목표로 하고 있다.

연출을 맡은 김주형 PD는 26일 서울 상암동에서 진행된 인터뷰에서 메인 MC 강호동에 대해 "강호동은 정말 게임 세계관에 많이 빠져있다. 그는 노림수가 없어 보이지만 한방이 있는 예능인이다. 게임은 복잡하지만 본인은 동심으로 하겠다고 말하더라. 몰입감이 정말 좋다. 하나하나의 행동들이 우리가 구축한 나름의 세계관을 단단하게 만들어주는 요소다"라고 치켜세웠다.

또 김 PD는 "강호동과는 '기왕에 시작한 것, 재미있는 프로그램을 계속 만들어서 여러 시즌을 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본인은 우리 촬영장에 왔을때 에너지를 얻고가는 프로그램이라고 말하더라. '여기선 내가 싱싱해보여'라고 말해줘서 기분 좋았다"고 말했다.

덧붙여 "이수근은 강호동의 몰입감을 개그 소재로 활용해주고 하하는 그 몰입감으로 왔다갔다하며 재미를 준다. 그런 면에서 재미가 커지는 것 같다"고 설명했다.

한편 '위플레이'는 가상현실 세계에서 갑작스럽게 펼쳐지는 대규모 스케일의 게임을 즐기는 액션 어드벤처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강호동, 이수근, 하하, 모델 정혁, 워너원 하성운, 뉴이스트 JR 등이 출연한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