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전문 브랜드 제이준코스메틱(대표 고재영)은 디즈니와 콜라보레이션한 '2020 디즈니 리미티드 콜렉션 미키 미니 선 쿠션(워터멜론 더블 쉴드 선 쿠션) 2종'을 오는 30일 GS홈쇼핑에서 단독 론칭한다고 밝혔다.
'제이준 디즈니 미키 미니 선 쿠션(SPF50+ PA++++) 2종'은 시원한 민트 컬러와 경쾌한 레드 스트라이프 패키지에 귀여운 매력이 돋보이는 미키와 미니 마우스 캐릭터를 담아낸 2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무기 자외선 차단 선 쿠션으로 25g의 대용량 빅사이즈로 선보였으며, 대왕 퍼프가 함께 구성돼 있어 얼굴부터 바디까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이 선 쿠션은 작년 여름 큰 인기를 얻었던 제이준 워터멜론 하이드로 선 쿠션의 시즌2 제품으로, 전북 고창산 수박을 사용한 수박추출물과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수박씨오일로 구성된 워터멜론 콤플렉스가 시즌1 보다 10배 이상 증량된 10,000ppm 함유됐다. 이에 더해 피부 수분을 끌어당기는 5종 히알루론산 및 32가지 자연유래 성분을 담고 있다.
회사측은 '디즈니 미키 미니 선 쿠션 2종'의 론칭을 기념해 '미리 주문 이벤트'도 진행한다. GS홈쇼핑 방송 전 제품을 GS SHOP 온라인 몰에서 미리 주문하고 주문번호를 제이준 공식몰 1:1 게시판에 남기면, 제이준 공식몰에서 사용 가능한 3만원 적립금을 지급하는 행사다. 이 행사는 5월 30일 첫 론칭 방송 전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