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젝시믹스가 운동하는 남성을 위한 '젝시믹스 맨즈' 라인을 새롭게 출시하고 광고 모델로 가수 김종국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젝시믹스 맨즈는 건강미와 남성미를 대표하는 김종국을 브랜드 대표 얼굴로 내세우면서 에너제틱한 이미지를 공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맨즈라인은 레깅스 뿐만 아니라 반바지, 반팔 등 운동할 때 입기 좋은 상하의 20개 품목으로 구성됐다. 또 체온 상승과 발열에 민감한 남성들을 위해 통기성이 좋으면서도 가볍고 얇은 원사를 사용했다.
젝시믹스가 여성의 Y존이 드러나지 않아 인기를 끌었던 것과 마찬가지로, 젝시믹스 맨즈에서는 남성의 중심부가 드러나지 않는 세심한 제작 기법으로 오롯이 운동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준다.
젝시믹스는 맨즈라인 출시를 기념해 5월 말까지 전 구매 고객에게 10%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맨즈 상품 포토리뷰를 올려준 고객에게 적립금을 2배로 지급한다.
이수연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대표는 "젝시믹스는 여성을 위한 스포츠 브랜드로 시작했지만, 오래전부터 철저한 체형 분석과 남성 취향을 반영한 맨즈라인 출시를 생각해왔다"며 "이번 젝시믹스 맨즈 공개를 기점으로 여성과 남성 모두를 아우를 수 있는 젝시믹스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담긴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미선 기자 alread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