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양준일, 사진+영상으로 오디오북 제작 과정 깜짝 공개 "졸려요"

by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가수 양준일이 오디오북 제작 과정을 팬들에게 공개했다.

19일 오전 양준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기다 뭐 탔나요? 왜 이렇게 졸렸지 나는 '양준일 Maybe' 5월 19일 스토리텔 오디오북 한국과 영어로 20개국 출시"라는 글과 함께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양준일의 인생을 담은 스토리텔 오디오북을 만들고 있는 양준일의 모습이 담겼다.

진지한 하게 작업에 열중하고 있는 양준일의 모습과 편안한 모습으로 즐기며 작업하는 장면 등 사진과 짧은 영상 속에는 양준일의 다양한 모습이 담겼다.

'양준일 MAYBE'는 양준일의 음악 인생과 좌절, 그 인생에 녹아든 삶의 의미, 그 세월을 묵묵히 견딘 그의 생각과 마음을 담은 자전적 에세이다.

스토리텔은 출판사 모비딕북스와 협업해 지난 2월 출간한 '양준일 MAYBE' 오디오북 완독본을 한국어·영어 두 가지 언어로 제작해 공개했다.

양준일은 오디오북 작업에 대해 "팬들이 나를 다시 소환해주신 뒤 세상과 소통하기 위한 첫 작업으로 책을 선택했다"며 "내 에세이가 베스트셀러에 오른 이후 많은 분들의 관심에 감동했고 더 많은 팬들과 소통하기 위해 오디오북 녹음에 큰 열의를 가지고 참여했다"고 말했다.

shyu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