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 ㈜루데아에서 지난 5월 6일 '듀얼업 리프팅 브이패치 마스크' 의 출시 소식을 전했다.
신제품 '듀얼업 리프팅 브이패치 마스크' 는 루데아 '리프팅 브이패치 마스크 플러스' 에서 착용 면적을 넓혀 볼 부분과 목까지 다중 케어할 수 있도록 고안된 프리미엄 제품이다. 피부관리샵에 따로 방문할 필요없이 간편하게 얼굴라인을 관리할 수 있어 출시 직후부터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듀얼업 리프팅 브이패치 마스크' 는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 인증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리프팅에 도움을 주는 바디핏, 보르피린, 카페인 성분과 보습에 도움을 주는 히알루론산, 콜라겐 그리고 진정에 도움을 주는 무화과 추출물, 자몽 추출물이 함유되어 리프팅·보습·진정에 효과적이다.
또한, 끈적임 없는 하이드로겔 패치 타입으로 사용이 용이하며, 신축성과 복원력이 뛰어난 루데아만의 특수 원단을 사용해 들뜸없이 강력한 리프팅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루데아 황정훈 대표는 "루데아의 브이 케어 제품을 꾸준히 좋아해주시는 고객님들에게 다양한 제품으로 보답하기 위해 듀얼업 리프팅 브이패치 마스크를 출시하게 되었다." 라고 전하며, "앞으로도 고객님들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뷰티 · 헬스 · 리빙 케어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 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