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부부의 세계' 해강 役 정준원, 술+담배 사진 논란→SNS 비공개 전환

by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부부의 세계'에서 차해강 역으로 열연 중인 아역배우 정준원의 SNS 속 술, 담배 사진이 논란이 됐다. 이에 정준원은 SNS를 비공개로 전환했다.

10일 한 온라인커뮤니티에는 "'부부의 세계' 해강이 본체 페북"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정준원이 친구들과 술을 마시고 담배를 피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정준원은 또한 "살 사람"이라는 글과 함께 전자담배 사진을 게재하기도 했다.

정준원은 2004년생으로 현재 17세다. 미성년자는 술, 담배를 구입할 수 없다. 청소년에게 주류를 제공한 식당의 경우 영업정지에서 등록취소 및 시설폐쇄 처분까지 부과될 수 있다. 정준원의 사진에 네티즌들의 이목이 쏠린 상황. 논란이 되자 현재 정준원은 SNS를 비공개로 전환했다.

한편, 정준원은 영화 '페이스메이커'로 데뷔, '위대한 쇼', '백일의 낭군님', '구해줘' 등의 드라마와 '7년의 밤', '오빠생각' 등의 영화에 출연했다. 현재 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이준영(전진서 분)의 친구 차해강 역으로 출연 중이다.

wjlee@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