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가수 에일리가 배우 김동준, 김재경, 윤유선 등이 출연한 멜로 영화 '간이역'(김정민 감독, 유한회사 간이역 제작)에 특별출연 및 OST 참여 소식을 전했다.
캐스팅을 확정 지으며 화제를 모은 '간이역'에 국내 최고 실력파 보컬리스트인 에일리가 영화의 주제곡에 참여하는 것은 물론, 깜짝 특별 출연까지 할 예정이다.
에일리는 발표하는 곡마다 각종 음원 차트를 석권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파워풀한 퍼포먼스에도 흔들림 없는 완벽 라이브 소유자답게 드라마 '도깨비' '아스달 연대기' 등 다수의 드라마 주제곡에 참여하며 명실상부 OST의 여왕으로 손꼽힌다.
이번 '간이역' OST 역시, 에일리의 애절하면서도 힘 있는 보컬이 더해져 영화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이끌어갈 것으로 기대가 모아진다. 뿐만 아니라 '간이역'에 특별출연으로 짧지만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주며 연기자로서의 매력도 뽐낼 계획이다.
'간이역'은 하루하루 기억을 잃어가는 한 남자와 그에게 영원히 기억되고 싶은 시한부 삶의 여자의 특별하고 가슴 따뜻한 감성 멜로 영화다. 김동준, 김재경, 윤유선, 허정민, 진예솔 등이 출연하고 김정민 감독의 첫 연출 데뷔작이다. 이달 크랭크 인 예정이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