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베리베리가 'FACE it (페이스 잇)' 트레일러 영상을 추가로 공개했다.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오늘(27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베리베리의 두 번째 트레일러 영상을 게재하며 눈길을 끌었다. 지난 24일에 공개된 첫 번째 트레일러 영상에 이어 깜짝 공개된 두 번째 트레일러 영상에서는 연호와 용승의 나레이션이 어우러져 영상에 대한 몰입도를 높였다.
공개된 영상에서 베리베리는 각자 어딘가 모르게 불완전해 보이는 모습이 담겨있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영상 말미에는 연호의 "나는 너를 믿기에 더 강해지고 너는 나를 찾기에 더 자유로워진다." , 용승의 "서로에 대한 믿음과 공감으로 지금 너와 나를 연결한다."라는 나레이션과 복잡 미묘한 감정을 탁월하게 표현, 베리베리 멤버들의 강렬한 눈빛, 세밀한 표현력 등으로 독보적인 영상을 만들어냈다.
'FACE it'은 베리베리가 올 한 해 대중과 함께 그려갈 새로운 희망의 스토리로 "무한한 잠재력을 가진 청춘들이 세상을 정면돌파하고 지금과는 다른 차원으로 도약하고자 하는 여정"을 담아낸 시리즈로, 베리베리가 앞으로 전할 메시지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베리베리는 오는 30일 첫 방송 예정인 Mnet '로드 투 킹덤'에 출연해 완성형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글로벌 팬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shyun@sportschod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