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공식]폴킴X정해인, 특급 만남 성사→'우리 만남이' 듀엣+인증샷 "둘 닮았대요"

by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가수 폴킴과 배우 정해인의 특급 만남이 성사됐다.

폴킴은 지난 22일 공식 SNS 채널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우리 만남이' 듀엣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는 폴킴과 정해인이 신곡 '우리 만남이'를 함께 부르는 모습이 담겨있다. 폴킴은 특유의 호소력 짙은 음색으로 다시 한번 리스너의 귀를 사로잡았으며, 정해인 또한 가수 못지않은 뛰어난 가창력으로 '우리 만남이'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두 사람의 시너지가 역대급 귀호강과 감동을 선사하며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두 사람은 지난해 8월 정해인이 출연한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을 계기로 인연을 맺었다. 이후 KBS 2TV 예능프로그램 '정해인의 걸어보고서'에 폴킴이 직접 작사, 작곡한 삽입곡을 선물하면서 인연을 이어가게 됐고, 이번 듀엣까지 성사했다.

'우리 만남이'는 폴킴만이 들려줄 수 있는 폴킴표 발라드곡으로, 폴킴의 감미로운 보이스와 어쿠스틱 피아노 연주와 스트링, 그리고 관악기 연주의 하모니가 인상적인 곡이다.

폴킴의 정규 2집 '마음, 둘' 타이틀곡 '우리 만남이'는 폴킴이 직접 작사, 작곡했으며, 아이유, 악뮤, 권진아 등의 아티스트와 작업한 홍소진이 편곡에 참여했다.

폴킴은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정해인과 찍은 인증샷도 게재했다. 나란히 서서 브이 포즈를 취하고 있는 두 사람. 훈훈한 비주얼을 뽐내며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폴킴과 정해인의 모습은 시선을 집중시켰다.

폴킴은 "어머니가 그러셨는데 저희 둘 닮았대요. 뒷통수가"라며 "거짓말은 못해. 어머니가 솔직하신 편"이라고 덧붙여 웃음을 안겼다.

한편 지난 22일 발매된 폴킴의 정규 2집 '마음, 둘'은 공개 직후 온라인 차트를 석권했다.

anjee85@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