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의 실시간 대전 콘텐츠 '월드 아레나'의 13번째 시즌을 시작하고, 새 시즌 최강자를 가린다.
'월드 아레나'는 매년 세계 전역에서 개최되고 있는 '서머너즈 워' 글로벌 e스포츠 대회 기반인 유저간 실시간 대전 콘텐츠로, 약 3개월 단위의 시즌제로 전개된다. 매 시즌 게임 내 '월드 아레나'를 통해 전 세계 유저들의 치열한 대전이 펼쳐지며, 이를 통해 각 시즌 최고 명예인 레전드 유저를 가린다.
이번 '월드 아레나' 시즌13은 이달 초 종료된 시즌12의 최종 성적과 함께,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2020'(SWC 2020)의 선수 선발의 기준이 된다. 추후 대회 참가 신청자 중 해당 시즌 성적을 기준으로 상위권에 오른 플레이어를 선수로 선발할 예정이다.
또 이번 시즌13에 참가한 유저에게는 성적에 따라 이번 시즌에서만 받을 수 있는 다양한 한정 보상이 지급된다. 각 최종 등급에 따라 불멸의 파괴자 요정왕 형상변환을 비롯해 몬스터를 꾸며주는 형상 아이템 등이 제공된다. 시즌 종료 후 최상위권 간의 대결인 레전드 토너먼트를 통해 최종 우승한 레전드 등급 1인에게는 아레나의 전설 조각상이 부상으로 지급된다.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