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SKB, 지구의 날 50주년 기념 B tv ‘지구, 다시보기’ 특집관 편성

by

SK브로드밴드는 22일 지구의 날 50주년을 기념하여 세계자연기금(WWF)과 함께 큐레이션한 콘텐츠를 '지구, 다시보기' 특집관을 통해 공개한다.

이번 B tv '지구, 다시보기' 특집관에서는 세계자연기금(WWF)과 함께 지구의 날의 취지를 전달하는 콘텐츠로 엄선했다. ▲환경 보존과 개발이라는 주제를 다룬 영화 '프라미스드 랜드', '에린브로코비치', ▲ 지구 이상 기후로 발생한 재난을 다룬 영화 '설국열차', '유랑지구', ▲ 명문 다큐멘터리 '지구의 눈물' 시리즈 '남극의 눈물', '아마존의 눈물', '북극의 눈물' ▲지구 면적의 70%를 차지하는 바다의 신비로움을 보여주는 다큐멘터리 '오션스', ▲ 지구 폐기물 문제를 다룬 애니메이션 '월-E'를 포함해 총 26편의 영화와 다큐멘터리로 구성되어 있다. '지구, 다시보기' 특집관은 4월 22일부터 4월 29일까지 편성된다.

지구의 날을 맞아 B tv를 시청하면서 실천할 수 있는 '지구의 날 B tv 시청선서' 도 공개했다. ▲일회용컵 대신 텀블러·머그컵으로, ▲ 플라스틱 빨대 대신 스테인리스·종이 빨대를, ▲일회용품이 많은 배달음식 대신 직접 요리해서, ▲조명은 최대한 끄고 TV에만 집중 등이 선서 내용이다.

김종원 미디어플랫폼 그룹장은 "코로나-19로 지구 환경 보전에 대한 관심이 더욱 커지고 있는 이 때, 세계자연기금(WWF)과 함께 지구의 날의 취지를 전달하는 콘텐츠를 제공하고자 했다"고 밝혔다.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