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위메프, GS fresh와 손잡고 '마트당일배송관' 오픈

by

위메프와 온라인 장보기 쇼핑몰 GS fresh(GS프레시)가 만나 당일배송 서비스를 선보인다.

위메프가 마트 상품을 원하는 시간에 당일 배송 받을 수 있는 '마트당일배송관'을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주문 가능 품목은 채소, 과일, 정육 등 신선식품과 유제품, 베이커리, 음료, 생활용품 등 생필품 1만 2천여종이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원하는 시간대에 무료로 배송 받을 수 있다.

배송지를 입력하면 당일 배송 받을 수 있는 시간을 즉시 확인할 수 있다. 하루 4번 배송하며 예약 배송 주문도 가능하다. 당일배송은 서울, 경기 수도권을 비롯한 전국에서 가능하며 점차 대상지역을 넓혀갈 계획이다. 도서산간, 제주도 등 일부지역은 택배배송으로 운영된다.

위메프는 마트당일배송관 오픈 기념으로 28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쌀, 커피믹스 등 100여개 인기 마트 상품 구매 시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반값 특가, 1+1, 만원의 행복 등 다양한 기획전을 운영해 고객들이 더욱 알뜰한 쇼핑을 할 수 있다.

위메프 관계자는 "GS프레시와 함께 생필품 당일 배송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만족도와 쇼핑 편의성을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