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달샤벳 수빈, 싱글 앨범 '다이브' MV 티저 공개…독무 퍼포먼스 '강렬'

by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달샤벳 출신 싱어송라이터 달수빈이 새 앨범 '사라지고 살아지고'의 타이틀곡 '다이브(DIVE)'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지난 7일 오후 6시, 소속사 수빈컴퍼니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9일 발매되는 '달수빈'의 싱글 타이틀곡 '다이브(DIVE)'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수빈은 남자 댄서와 함께 등장해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특히 회전하는 댄서 사이에서 홀로 매혹적인 독무를 선보이며 보는 이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지난 6일 한 컷의 파격적인 수중 티저 이미지로 많은 대중의 눈도장을 찍은 수빈은 이번 영상을 통해 한껏 물오른 매력을 선보이며 앞으로 발매될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증폭시켰다.

타이틀곡 '다이브(DIVE)'는 싱어송라이터로 널리 알려진 수빈이 직접 작사, 작곡한 곡으로 노래를 들으며 혼자가 아니라는 의미를 상기시킬 수 있게 모두가 어우러져 부를 수 있는 위로와 휴머니즘을 담은 곡이다.

수빈은 지난 2011년 달샤벳으로 데뷔, '슈파 두파 디바'(Supa Dupa Diva)로 활동을 시작해 상큼하고 발랄한 매력으로 다수의 앨범과 솔로 앨범을 발표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한 2016년부터 솔로로 전향, 다섯 장의 싱글을 발표하기도 했다.

한편 달수빈의 싱글 '사라지고 살아지고'의 타이틀곡 '다이브'(DIVE)는 오는 9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anjee85@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