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안다르, 'WEARING THE FRESH AIR' 오늘 10시 출시

by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대표 신애련)가 지난달 처음으로 선보이면서 큰 화제를 모은 '라이프 스타일 웨어' 2번째 컬렉션 'WEARING THE FRESH AIR'를 오늘(7일) 오전 10시 출시한다.

지난 3월에 출시한 캐주얼 컬렉션의 '라이프 스타일 웨어 컬렉션'이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으면서 안다르가 다시 한번 2번째 캐주얼 컬렉션인 'WEARING THE FRESH AIR'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안다르의 '라이크라 데님 라인업'이 준비되어 있어 벌써부터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안다르의 '라이크라 데님 라인업'은 착용감과 스타일, 그리고 핏과 컬러를 중점으로 데님을 보다 편안하고 쉽게 입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A라인 스커트부터 보이프렌드핏 팬츠, 테이퍼드핏 팬츠, 오버핏 트러커자켓 등 총 4가지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안다르는 오늘 오전 10시 출시를 기념해 오는 13일 오후 5시까지 약 일주일간 '타임세일'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이번 신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며, 신규 회원가입과 앱 다운로드 고객 대상 1만원 추가 할인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한편, 안다르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일교차가 큰 요즘 날씨에 입기 좋은 스타일리시한 캐주얼 컬렉션"이라며, "마치 신선한 공기를 입은 듯 일상에 여유를 더해줄 아이템으로 가득 채운 이번 'WEARING THE FRESH AIR' 컬렉션과 함께 4월을 시작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