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공식] '나혼산' 7주년 기념 유튜브 라이브 도전..6일 무지개 회원 총출

by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MBC '나 혼자 산다'가 오늘(6일) 밤 10시 30분 방송 7주년을 맞아 소소한 라이브를 진행한다.

매주 금요일 밤 무지개 회원들의 다채로운 일상으로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는 '나 혼자 산다'가 방송 7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첫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시청자들과 직접 만나기 어려운 상황을 고려, 멤버들은 '나 혼자 산다 STUDIO' 채널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생방송을 진행해 '7주년 방구석 정모'를 펼친다고. 이에 유쾌함으로 가득한 예고 영상이 공개돼 라이브 방송에 대한 모두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날 라이브에서는 한 자리에 모인 무지개 회원들의 진솔한 토크부터 실시간 질의응답 까지 다채로운 코너들이 진행된다. 멤버들은 유튜브 채널 댓글을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자들과 소통하며 그동안의 궁금증을 시원하게 해소한다고.

'나 혼자 산다' 측은 "시청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특별하지만 소소한 정모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3년 연속 MBC 올해의 예능 프로그램으로 선정되며 오랜 사랑을 받아온 '나혼산' 멤버들의 특급 케미로 월요일 밤을 유쾌함으로 물들 예정이다.

MBC 나 혼자 산다의 '7주년 방구석 정모'는 오늘(6일) 밤 10시 30분 유튜브 채널 '나 혼자 산다 STUDIO' 라이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