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전참시' 홍현희X제이쓴, 홈쇼핑 출격…홍현희, 먹텐션 폭발 '비장美'

by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전지적 참견 시점' 홍현희-제이쓴 부부가 홈쇼핑에 출격, '완판 부부'에 도전한다.

4월 4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강영선 / 연출 박창훈, 김선영 / 이하 '전참시') 98회에는 애타게 기다렸던 주꾸미 홈쇼핑 촬영에 나선 홍현희-제이쓴 '홍쓴 부부'의 모습이 그려진다. 앞서 홍현희는 홈쇼핑 먹방을 위해 필라테스로 땀을 빼고, 피자를 먹으며 예행 연습을 하는 등 만반의 준비를 해 기대를 높였다.

드디어 홈쇼핑 생방 현장에 도착한 홍현희는 주꾸미를 무한대로 먹을 생각에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고 한다. 홍현희는 촬영 전 스태프들에게 열정적으로 질문 공세를 하고, 집에서 준비해 온 비장의 레시피 무기를 꺼내는 등 먹텐션을 예열했다.

본격적으로 홈쇼핑 생방송이 시작되자, 홍현희는 신나게 주꾸미 먹방을 펼치기 시작했다고 한다. 첫 푸드 홈쇼핑인 만큼 홍현희는 그 어느 때보다 긴장하는 모습을 보였다고. 홍쓴부부의 불타는 먹방에 주꾸미 주문량이 실시간으로 반영됐고, 긴장한 탓인지 홍현희는 평소 하지 않을 실수까지 연발했다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

이런 가운데 울상을 짓고 있는 홍현희의 모습은 홈쇼핑 생방송 중 무슨 일이 생겼는지 관심을 집중시킨다. 홍현희는 갑작스럽게 벌어진 상황에 스태프들을 향해 강력하게 무언가를 말하며 먹방 의지를 어필했다고. 과연 홈쇼핑 중 홍현희에게 어떤 일이 생긴 것일지, 또 홍쓴부부는 주꾸미 완판부부에 등극할 수 있을지, 본 방송에 기대가 더해진다.

한편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은 4월 4일 98회부터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5분에서 10시 55분으로, 10분 앞당겨 방송된다.

anjee85@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