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옹성우가 Mnet 'TMI NEWS'에 인턴 기자로 출연해 팔색조 매력을 유감없이 드러낸다.
오늘(25일, 수) 'TMI NEWS'에는 가수 옹성우가 인턴기자로 출연한다. 옹성우는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며 존재감을 나타내고 있는 만큼, 'TMI NEWS'에서도 노래, 댄스, 즉석 연기 등의 개인기를 선보이며 '끼부자' 면모를 드러낼 전망이다.
또 그는 'TMI NEWS'에서 준비한 자신의 과거 사진과 영상을 보며 이와 관련된 에피소드를 풀어낼 예정. 제작진에 따르면 한 영상을 본 옹성우가 "이건 어떻게 알았어요? 저인걸 어떻게 아셨지?"라며 화들짝 놀랐다고 해 과연 그 영상의 정체가 무엇인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이 밖에도 그는 '손 관리 방법', '휴게소에서 꼭 먹는 음식', '무인도에 가져가고 싶은 한 가지 물건' 등 팬들이 보내온 질문에 답하며, 오직 'TMI NEWS'에서만 들을 수 있는 깨알 정보들을 대방출할 예정이다.
한편 오늘 방송에서는 '데뷔 전 가장 다양하게 활동했던 남녀 아이돌 BEST'를 주제로, 여러 분야에서 내공을 쌓은 뒤 데뷔한 아이돌 멤버들을 만나본다. 과연 다수의 유명 드라마에 출연하며 8년 차 연기 경력을 쌓은 멤버는 누구인지, 데뷔 전부터 교복, 게임, 화장품, 전자기기 등 다양한 CF를 섭렵한 멤버는 누구인지 관심이 모아진다.
다양한 아이돌 관련 주제를 매주 새롭게 선정해 순위를 매기는 차트쇼의 색다른 재미와 차트 주제와 관련된 아이돌 게스트의 생생한 경험담까지 만나볼 수 있는 Mnet 'TMI NEWS'는 매주 수요일 저녁 8시에 방송된다.
narusi@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