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파라다이스시티, 낭만의 호캉스 데이트 '화이트 로맨스' 패키지 선봬

by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의 럭셔리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ART PARADISO)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연인과 프라이빗한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화이트 로맨스' 패키지를 출시했다.

3월 14일 단 하루만 선보이는 이번 패키지는 부쉐론 향수 선물과 로맨틱 디너, 스위트룸에서 둘만의 파티까지 낭만적인 호캉스를 위한 혜택들로 구성됐다. 객실을 포함한 호텔 내 라운지&바, 레스토랑 등 모든 시설은 성인만 이용 가능해 보다 오붓한 분위기 속에서 로맨틱한 하루를 만끽할 수 있다.

체크인 순간부터 설레임을 더해줄 웰컴드링크 2잔이 제공되며, 컨템포러리 한식 다이닝 '새라새'의 화이트데이 스페셜 디너 코스와 프라이빗 라운지 '파나쉬'에서 즐기는 해피아워로 시간이 흐를수록 로맨틱 무드가 고조된다. 특히 오후 9시부터 10시까지만 진행되는 '파나쉬' 해피아워는 소수만을 위한 럭셔리 살롱 공간에서 시그니처 칵테일과 카나페, 핑거푸드를 즐기며 특별한 여유를 누릴 수 있다.

총 58개의 전 객실이 스위트룸으로 꾸며진 객실에서는 와인과 각종 스낵으로 구성된 무료 미니바로 둘만의 프라이빗한 파티를 연출할 수 있다. 명품 주얼리 브랜드 부쉐론의 '꼴렉시옹 쌍탈 드 캔디' 향수 선물도 제공돼 사랑을 고백하며 완벽하게 하루를 마무리할 수 있다. 아트파라디소 투숙객만을 위해 사전예약제로 운영되는 '프라이빗 스파'를 이용하면 연인과 오붓한 힐링까지 누릴 수 있다(요금 별도).

더욱 다채로운 데이트를 위해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20% 할인 혜택과 수영장, 피트니스, 예술전시공간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무료 이용 혜택도 제공한다. 가격은 주니어 스위트 객실 성인 2인 기준 70만원(부가세 별도)부터 이용 가능하다.

이밖에 가든 카페에서는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특별 제작한 '러브 큐피드 케이크'를 오는 9일부터 14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눈길을 사로잡는 하트 모양 케이크에 큐피드의 화살 초콜릿이 장식된 사랑스러운 디자인으로 연인을 향한 마음을 전하기 충분하다. 화이트 초콜릿 바나나 무스 케이크와 상큼한 딸기 무스의 조화는 진한 달콤함과 부드러움을 입 안 가득 전해준다. 가격은 5만원(부가세 포함)이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