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 한만두식품이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동참하며 일반 시민들을 대상으로 무료 마스크 나눔을 진행했다.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확진자가 급속히 늘어나며 지역사회를 불안에 떨게 하고 있다. 이로 인해마스크 가격이 천정부지로 뛰어오르는 등 전국적으로 마스크 품귀현상이 일어나고 있는 가운데, 한만두식품이 한만두스토어 성신여대점 앞에서 시민들에게 무료로 마스크를 나누어주며 '한만두 캠페인' 행사를 진행했다.
한만두식품의 '한만두 캠페인'은 2일 오후 5시부터 진행되었으며 준비된 KF94 마스크는 5분만에 전량 소진되었다.
한만두스토어 성신여대점 임정혁 점장은 "이번 한만두 캠페인이 시민의 안전을 지키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면서 "더 많은 분께 마스크를 나눠드리고 싶었는데 그러지 못해 아쉬운 마음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한만두스토어 전지점은 코로나 사태에도 불구하고 매장을 찾아주는 분들을 위해 하루에 키오스크를 12번 이상 소독하는 등 위생에 철저하게 신경 쓰고 있다"며 매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당부의 말을 전했다.
성신여대입구역 일대는 신종코로나 5번째 확진자의 동선에 속한다고 알려지며, 소독과 방역에도 불구하고 지역 사회에 큰 불안 요소로 자리 잡았다.
한만두식품의 나눔 캠페인이 지역주민들의 불안을 조금이나마 해소시킬 수 있길 기대한다.
한편 한만두식품은 1월 양주시 무한돌봄행복센터 '설명절 행복가득 음식꾸러미' 행사에 만두 10박스를 기부하는 등 매년 10개 이상의 단체에 선행을 이어가며 올바른 기업문화 형성에 앞장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