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웨딩 시즌을 앞두고, 혼수 준비 시 빼놓을 수 없는 신혼가구 구입에 나서는 신혼부부들의 발걸음이 분주하다. 이 가운데, 합리적인 가격과 세련된 디자인 모두 갖춘 신혼 가구를 찾는다면 수입 가구 쇼핑몰 '아리아퍼니쳐'는 타마락(Tamarack) 기획전에 주목할 만하다.
아리아퍼니쳐 타마락(Tamarack) 시리즈는 아리아퍼니쳐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디자인으로, 미국 New Classic 사의 제품으로 심플하고 모던하면서도 클래식한 느낌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견고한 포플러 원목과 무늬목에 깔끔한 도장 마감 처리로 내구성이 좋고 링 디자인의 크롬 손잡이로 포인트를 주어 세련미도 느낄 수 있다.
최근 결혼을 준비하는 20, 30대를 중심으로 홈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으며, 집 또한 호캉스를 즐기듯 고급스럽고 편안한 휴식을 선호하는 패턴으로 변하고 있는 만큼 하루의 시작과 끝이 공존하는 침실 인테리어 역시 호텔처럼 온전한 휴식이 가능한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스타일링하고자 하는 경향이 뚜렷해지고 있다.
이에 타마락은 상, 하단의 투매트리스를 사용하기 때문에 호텔 침대에서 느낄 수 있는 높이감과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클래식하면서도 깔끔한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운 호텔 침실, 세련된 모던 침실의 스타일링이 동시에 가능해 원하는 대로 연출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타마락 시리즈는 침대와 함께 협탁과 드레서, 5단 서랍장까지 세트로 구성돼 통일감 있는 침실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으며 하단 매트리스와 추가 옵션을 모두 더해도 100만원 초반대의 합리적인 가격에 세트 구매가 가능해 합리적인 결혼 준비를 원하는 신혼부부들의 반응이 좋다.
단품 구매를 원하는 경우 취향에 맞게 단품 선택이 가능하며 화이트, 블랙, 브라운, 그레이 등 다양한 색상이 준비되어 있어 침실 분위기에 맞게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아리아퍼니쳐 관계자는 "이번 타마락 기획전은 합리적인 가격을 중시하면서도 스타일과 퀄리티 모두를 놓칠 수 없는 신혼 첫 가구를 준비하는 신혼부부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고 트렌드에 맞는 침실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이규복 기자 kblee341@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