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대한민국 대표 뷰티 인포테인먼트쇼 온스타일 '겟잇뷰티 2020'에 에이프릴 나은이 MC로 합류하며 애정 어린 소감을 전했다. 오는 13일(금) 저녁 8시 30분 첫 방송.
나은의 '겟잇뷰티 2020' MC 합류는 더욱 특별하다. 그간 '겟잇뷰티' 크루로 '신상임당', '라라리뷰' 등 코너에 꾸준히 출연해 톡톡 튀는 뷰티 센스를 발휘해왔던 것. 이밖에도 나은은 다양한 작품에서 트렌디한 뷰티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1020 뷰티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다. 나은은 "이렇게 새로운 시즌에 MC로활동하게 돼 영광스럽고 설렌다"라고 '겟잇뷰티'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특히 오연서와의 첫 촬영 소감에 대해 "너무 친절하고 상냥하게 해주셔서 편하게 촬영할 수 있었다"라고 말해 두 사람의 케미스트리에 대한 기대를 한껏 높였다. 이어 "'겟잇뷰티'를 통해 정확하고 좋은 뷰티 팁을 시청자분들께 전달하겠다"며 당찬 포부를 전해 눈길을 끈다. 나은은 '겟잇뷰티 2020' MC로서 트렌디한 뷰티팁을 공개하며 솔직하고 통통 튀는 진행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겟잇뷰티 2020'은 오는 13일(금)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30분 온스타일, Olive, 유튜브 '온스타일D'에서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