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사풀인풀' 이태선, 멍뭉美 가득한 촬영장 비하인드 컷

by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이태선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KBS2TV 주말 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이하 '사풀인풀')'에서 다채로운 열연을 펼치며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이태선의 촬영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극 중 강시월 역으로 분한 그는 과거 뺑소니 사건의 진실을 밝히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과정에서 안방극장에 강렬한 사이다를 선사하는 것은 물론, 김청아(설인아 분)를 향한 짝사랑 감정을 풋풋하게 그려내며 수많은 이들의 응원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런 가운데 '사풀인풀' 속 강시월과는 또 다른 매력이 가득 담긴 이태선의 촬영장 비하인드 컷이 화제다. 사진 속 그는 카메라를 향해 트레이드 마크인 환한 미소를 선보이며 비타민 면모를 과시하는가 하면, 정신없는 촬영장에서도 진지한 얼굴로 대본을 손에 놓지 않는 남다른 연기 열정을 드러내고 있다.

이처럼 최근 청아를 만나며 변해가는 시월이의 따뜻한 모습과 닮은 듯한 비하인드 컷은 보는 이들에게도 훈훈함을 선사하며 앞으로 남은 회차에서 그려질 그의 활약상에 대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상황.

회차가 거듭될수록 '사풀인풀'의 흥미진진한 전개를 책임지며 거침없는 활약을 펼치고 있는 배우 이태선. 그를 둘러싼 진실들이 하나둘씩 밝혀지며 또 다른 반전 스토리가 예고된 가운데, 탄탄한 연기력과 매력적인 비주얼로 극강의 몰입도와 재미를 선사하고 있는 이태선에게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KBS2TV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오늘 밤 7시 55분 방송된다.

supremez@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