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전국35개 대형매장 '(주)현대의료기' 돌침대, 흙침대 대전세종점 직영매장 확장 재오픈

by

돌침대, 흙침대, 옥침대 전문 안심기업 ㈜현대의료기가 대전세종매장을 확장 재오픈했다고 밝혔다. 현대의료기 대전세종점은 오룡역에서 5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상품을 직접보고 구매할 수 있는 오프라인 매장으로, 백화점에서 인기리에 판매한 제품들을 현대의료기 대전세종점을 포함한 전국매장에 입점 및 전시하여 판매 중에 있다.

현대의료기는 소비자의 취향에 맞춰 최고급 A+원석만을 사용하여 전자파 걱정 없이 어린이, 노약자 등 전 연령대가 사용할 수 있고, 현대의료기의 돌·흙침대, 건강매트, 의료기매트는 소비자 고발 프로그램 불만제로에서 8개 업체의 매트와 비교해 전자파 안전 실험 결과 전자파 기준수치 2mG이하 양심업체로 선정되어 두 번이나 방영되었다.

또한 현대의료기의 돌·흙침대 제품은 천연석을 이용해 직접 가공하여 만든 제품으로 자사기술력을 더했으며, 시중에 나와 있는 열선 중 일반 PVC랑 약 10배정도의 원가차이가 나는 최고가 실리콘 테프론 무자계 열선을 사용하기 때문에 더욱 안전하다. 실리콘 테프론 무자계 열선은 발열 및 내열능력이 우수해 오래 사용할 수 있으며, 전자파 및 화재와 같은 안전에 예민한 사람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현대의료기 이동학 대표는 "자사 제품들은 국내 안전 인증뿐 아니라, 전 세계 전기안전인증을 취득해 국제적으로 안전이 검증된 제품들이다. 최근 가격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을 위해 자사 모든 제품들은 유통단가를 최소화 한 노마진 전략과 공장과 소비자가 윈윈하는 시스템 구축으로 저렴한 가격대로 구입 가능하다." 라고 말을 전했다.

이어 그는 "난방용품 전자파환경인증 EMF(전기용품에서 발생하는 전자파가 일정 수준 이하로 방출되는 제품임을 공식적으로 인증하는 제도) 취득하였으며, 최근에는 대량생산체제를 갖춘 현대의료기가 보료공장 3공장을 증설하여, 물량 9000조 상시 재고를 확보 중이고 월 5,000대 이상의 생산시스템과 착한 가격으로 공급 가능한 시스템 셋팅을 완료하였다." 라고 덧붙였다.

한편, 현대의료기는 강원도 강릉 매장(2월 중순), 거제 통영 매장(2월 중순), 경북 안동매장(2월 말) 오픈을 앞두고 있다. 전기장판, 전기매트, 옥매트 이외에도 춘천 옥돌침대, 옥침대, 돌침대, 흙침대, 건강매트, 안마의자 등 여러 제품들을 전국 35개 대도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해당업체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가능하다.이규복 기자 kblee341@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