숯불치킨 전문 프랜차이즈 '훌랄라숯불치킨'이 인기 고공행진을 달리고 있는 '낭만닥터김사부2'를 제작 지원을 한다고 밝혔다.
낭만닥터김사부는 시즌1에서 27.6%의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인기리에 종영했던 드라마로 시즌2가 방영되면서 또 한 번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낭만닥터김사부2는 지방의 초라한 돌담병원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진짜 닥터 이야기로, 시즌1 김사부역의 한석규를 비롯한 병원 식구들과 이성경, 안효섭 등이 새로 합류하면서 극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SBS에서 매주 월, 화 오후 9시40분에 방영하는 낭만닥터김사부2는 22.7%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월화드라마 강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훌랄라숯불치킨 관계자는 "인기리에 시즌1을 마감한 낭만닥터김사부2의 제작지원을 통해 훌랄라숯불치킨이 고객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훌랄라숯불치킨은 바비큐치킨 전문점으로, 국내산 백탄을 사용해 기름기가 쫙 빠진 담백하고 부드러운 맛의 숯불치킨을 제공한다.
대표 메뉴인 매콤하고 화끈한 맛의 참숯핫바베큐를 비롯해 참숯으로 두 번 구워 진한 맛을 자랑하는 투블랙간장바베큐, 통통한 새우통살이 그대로 들어간 쉬림프참숯바베큐 등 다양한 숯불치킨 메뉴로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에는 배달 수요 증가에 따라 본격적으로 배달 서비스를 도입하면서, 집에서도 간편하게 배달 주문을 통해 맛있는 참숯바베큐를 즐길 수 있다. 훌랄라숯불치킨 본사에서는 요기요, 위메프 오, 쿠팡이츠 등 다양한 배달 플랫폼들과 제휴를 맺어, 점주들의 배달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