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이이경과 '플레이어' 멤버들의 훈훈한 의리가 눈길을 끈다.
트로트 가수 데뷔를 앞두고 있는 이이경이 오는 20일(목) 신곡 '칼퇴근' 발표를 예고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칼퇴근' 뮤직비디오에 카메오로 출연한 tvN, XtvN '플레이어' 멤버들과의 촬영 현장 인증샷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 이이경의 신곡 '칼퇴근' 뮤직비디오는 퇴근하고 싶어 하는 회사원의 절규를 유쾌하게 담아냈다. 특히 '플레이어' 모든 멤버들이 카메오로 출연해 영상의 또 다른 재미를 더할 것으로 알려져 벌써부터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다.
그런 가운데 금일 공개된 사진에는 이이경을 비롯 이수근, 김동현, 황제성, 황치열, 이용진, 이진호, 정혁 등 '플레이어' 모든 멤버들이 직장인의 모습을 예상케 하는 정장 차림으로 현장의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전하고 있어 이목을 모은다.
이번에 '플레이어' 멤버들은 이이경을 응원하기 위해 뮤직비디오 카메오 출연을 흔쾌히 수락하며 훈훈한 의리를 자랑했다. 이어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한달음에 촬영 현장에 찾아와 뜨거운 우정을 드러내기도.
뿐만 아니라 이날 멤버들은 이이경과 함께 쉴 틈없이 코믹한 애드리브를 펼치며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고 전해져 신곡 '칼퇴근'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한편, 이이경의 첫 트로트 신곡 '칼퇴근'은 오는 20일(목)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upremez@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