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NRG 이성진, 2년만 방송 복귀 예고 "초심으로 돌아가겠다"[종합]

by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NRG 이성진이 2년만에 팬들에게 근황을 알리며 복귀 예고를 했다.

지난 3일 이성진은 네이버 브이라이브 NRG 채널을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이성진은 "당초 예정됐던 팬미팅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인해 불가피하게 연기됐다"며 "아쉬운 부분이 많아 오랜만에 접속했다"며 V라이브 방송을 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이성진은 지난 2년 동안 공백기를 가진 것에 대해 "개인 사정과 불가피한 이유가 있어 구구절절하게 얘기할 수 없지만 이런 좋은 매체로 소통할 수 있어 기분이 한결 가벼워졌다"라고 밝혔다.

이어 "활동을 확 시작한 것은 아니다. 예능은 아니지만 꾸준히 촬영하는 방송이 있다"며 "방송을 하게 되면 예능 쪽으로 하게 될 것 같다. 요식업, 봉사활동도 생각 중이다. 장사는 지금 안 하고 있으니 혹시 찾아와주시는 분들은 자제해주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이성진은 "초심으로 돌아가겠다. 이제 시작하는 마음으로 어떤 방송이든 하게 되면, 여러분에게 꼭 다 재미를 드린다고 보장할 수는 없지만, 내가 좋아했던 이성진이 재미 없다는 생각 안들도록 열심히 할 테니 응원해달라. 어떤 일이든 열심히 하겠다는 약속 드리겠다"며 "그러니 주변에 얘가 다시 기지개를 켜려고 한다고 소문 많이 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이성진은 과거 사기, 도박, 음주운전 등과 관련해 경찰 조사를 받으며 물의를 빚은 바 있다.

narusi@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