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LG유플러스, 종합 보안 솔루션 U+지능형CCTV '단체형' 선보여

by

LG유플러스가 종합 보안 솔루션 'U+지능형 CCTV'에 '단체형' 신규 상품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LG유플러스에 따르면 단체형 상품은 카메라 대수가 많은 중대형 매장이나 다수의 사업장을 한번에 관리하고자 하는 고객에게 특화된 상품이다. 카메라 1대당 월 1만1000원(VAT 포함)에 제공되며 9대부터 원하는 만큼 설치할 수 있다. 특히 클라우드 방식으로 별도의 영상저장장치 구매나 설치 비용이 필요하지 않아 다수의 CCTV 관제 환경을 구축해도 초기 도입에 따른 비용 부담이 적은 게 특징이다.

LG유플러스는 카메라 대수가 많은 고객을 위해 PC 기반의 '영상 모니터링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한다. 전용 모니터링 프로그램을 이용해 1대의 PC로 고화질의 CCTV 영상을 147대까지 동시에 모니터링 할 수 있다.

고객들에게 사업장 내부 영상을 제공할 수 있는 '영상 공유' 기능도 선보인다. 영상 공유 기능을 활용하면 산후조리원이나 애견호텔 등 고객과 신뢰가 중요한 업종에서 돌보고 있는 아기나 반려동물이 잘 지내고 있는지 고객이 직접 확인할 수 있게 된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U+지능형CCTV가 소상공인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으며, 보다 큰 사업장을 가진 고객들의 서비스 니즈를 반영해 단체형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고객의 보안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